*제과제빵,요리,떡케익방/제과, 제빵

간편한 샌드위치 수험생 간식으로 딱입니다.

수제호두파이 2010. 4. 29. 00:00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집에서 재료만 있으면 손쉽게 만들수 있는 샌드위치!

수험생 간식으로 좋을 것 같아요.

울아들 중간고사 기간이라

일찍오기 때문에 손쉽고 간편해서

간식으로나 식사 대용으로 손꼽히는 샌드위치 만들었답니다.

재료는 슬라이스 치이즈, 슬라이스 햄, 양상치, 오이피클, 대추토마토, 샌드위치식빵, 마요네즈,머스터드 

색다르게 대추토마토를 샀는데 사진에는 노란색이 방울토마토처럼 보이네요.

 방울토마토나 대추토마토나 맛은 비슷하더군요.

대추토마토는 잘라주고

햄은 끓는 물에 데쳐서 키친타올로 물기를 제거했어요.

오이피클은 다져서 머스터드 소스와 섞어주었고

양상치는 씻어서 적당한 크기로 준비해 줍니다.

 오븐에 식빵을 구워 준비합니다.

프라이팬이나 토스트기에 구워도 된답니다.

저는 오븐에 식빵을 굽는동안 재료 씻고 썰고 준비했습니다.

2개의 식빵 안쪽에는 마요네즈를 발라 접착력이 좋게 만들었구요.

토스트위에 햄, 양상치, 대추토마토, 오이피클, 머스터드 소스를 더 넣어주고  치이즈 순으로 올려주고

마요네즈 바른 토스트를 덮어 비닐랩에 싸서 반을 갈라주었더니

흩틀어짐이 없이 자르기에도 먹기에도 편리했답니다. 

구운 토스트는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맛이 그만입니다.

 

 접시  담아주었지요. 우유와 함께.

 

 샌드위치 식빵을 토스트기나 오븐에 굽지않고

부드러운 식빵 그자체 그대로 하면

더욱 촉촉하고

부드러워 저는 먹기에 더욱 좋더군요.

있는 재료 활용해서 샌드위치 만들어 가족과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