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파이방/호두파이를 만들게 된 동기

내가 만든 호두파이는

수제호두파이 2010. 1. 15. 13:18

 

아이들 간식으로 파운드, 컵케익, 쿠키, 롤케익, 호두파이 등등을 만들어 주게 되었다.

그중 내가 만든 호두파이를 먹어본 사람들의 입과 입으로 전해져 팔목적으로 만들지 않은 호두파이를 아이들 엄마모임이 있는자리에 나눠 먹고 싶어 가지고 갔는데 모두 재능을 썩이는 것이 아깝다고 이김에 장사를 해보는 것이 어떠냐며 너도 나도 주문을 해 걱정반 부담반으로 집에 돌아와 나만의 호두파이 사람들의 입맛에 맞는 파이를 만들어 보자 그래 해보는거야 믿고 주문해주는 밀어주는 사람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좋은재료로 해보자는 각오로 시작한지 어느덧 10년이란 세월을 훨씬 넘겨버려 이제는 자신있게 멋진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 블로그를 만들게 되었다. 

좋은 재료를 고집해 미국 캘리포니아산 호두와 무항생제 계란 질좋은 버터를 쓰고 있다.

 

 

나를 믿고 내 파이를 믿어주는 많은 사람들이 있는한 나의 영원한 호두파이는 인생의 동반자로 건강이 허락하는한 만들고 싶다.

내가족, 나를 아는 내파이를 알아주는 분들과 늘 함께하고 싶어 더욱 목표를 이룰때까지 노력할것이다.